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2020. 6. 4. 08:11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가 중요한 이유 및 개선 방법



도움이 되는 조언으로, 사업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쉽다.


이 글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조언과 아이디어들로 가득하다.


당신의 명성은 매우 중요하므로 주의하십시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더 큰 사업체들에게 더 적용된다.


고객들은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호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당신이 가진 팔로워와 대화하지 않는 한 상태 업데이트와 트윗을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소셜 미디어에 당신의 페이지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대답하도록 조심해라.


만약 여러분이 답을 모르는 질문이 있다면, 여러분이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팔로워에게 알리십시오.




고객 불만 완화를 위해 노력하여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그들의 부정적인 경험은 긍정적일 것이다.


이것을 온라인에 전시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그렇게 하면 더 많은 시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항상 주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의견을 남길 때 회사가 반응하기를 기대한다.


적당한 시간 내에 회신하시오.


당신은 그 상황을 시기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는 사업체들 위에 서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인터넷에서 어떻게 인식되는지 잘 지켜봐라.


당신의 회사가 온라인에서 나쁜 검색 결과를 얻었는지 아니면 나쁜 평가를 받았는지 판단하기 어렵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을 매달 몇 번 해라.




회사에서 사용하는 각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인 방식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계정들은 당신을 대표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그들을 긍정적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여전히 사람으로서 접근하기 쉬운 전문가로 출연하고 싶어한다.




개인 프로모션이나 영업은 반드시 그러한 방식으로 유지하십시오.


특히 불만을 품은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라면 더욱 그렇다.


당신은 불만 사항의 내용을 게시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나서 당신으로부터 공짜를 요구하는 수 많은 불평들을 받을 필요가 없다.




소셜 미디어에 주목하라.


이런 플랫폼에서 기업들이 자주 거론된다.


소셜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을 금방 포착할 수 있고, 효과적인 피해 통제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부정적인 면에 대해 적극적일 때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어떠한 피해도 제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를 접하게 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사실이 아닌 피드백을 남긴 누군가에게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그 과정에서 고객들이 현실적인 기대치를 키울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이것은 완전히 투명해지고 신속하고 전문적으로 실수를 처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동안 아무것도 숨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고객들에게 피해를 준 회사가 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대부분의 고객들은 너를 꿰뚫어 볼 것이다.


네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해.


대부분의 경우, 고객들은 특히 그들이 보답으로 무언가를 얻었을 때 실수를 용서할 것이다.




고객이 관심을 보이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에게 자주 연락하십시오.


간혹 문제가 바로 눈에 띄지 않거나 고객이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기업 차원에서 커뮤니티 행사를 후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이미지를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시간과 자원을 좋은 대의를 위해 기부할 때 당신의 회사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의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어디서 사람들이 네 사업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고객이 일반적으로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와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사이트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비판에 신속하게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배운 모든 것을 사용하여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할 때 이 모든 것을 명심해라.


전념하라.


그러면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